투어MBC
 
작성일 : 18-09-03 17:54
답변 : 더울 때 시원하게 다녀온 북해도
 글쓴이 : 투어MBC
조회 : 517  
전명철 고객님 안녕하세요.

투어MBC 입니다.


북해도는 한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볼 수 있고,

여름철 평균 기온이 한국보다 낮아 더운 여름철 피서지로 많이들 찾아주시는 관광지입니다.


그런 북해도로 피서지를 결정하시고 부푼 기대를 안고 여행을 떠나셨을텐데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으셨다니 유감입니다.

출발 전에 안내드렸다싶이, 북해도가 남한면적의 80%에 달하는 상당히 넓은 면적이다보니 북해도 상품은 기본적으로 이동거리가 긴 편입니다. 

다양한 관광지의 풍경을 보여드리기 위함이니 이 부분은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식사와 호텔에 관한 부분도 손님분들의 입맛과 편의를 위해 상품을 구성하면서 최대한 신경을 쓰려고 노력했는데,

여름철 성수기로 많은 관광객이 몰려 저희의 예상과 다르게 만족스럽지 않은 식사와 잠자리가 된 것 같아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.

말씀해 주신 부분들은 가벼이 여기지 않고 더욱 보완해서 앞으로 출발하실 다른 북해도 고객님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소중한 시간 내셔서 솔직한 감상과 조언의 말씀 남겨주셔서 감사합니다. 더 좋은 상품을 만드는 데에 많은 보탬이 될 것 같습니다.

모든 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 더욱 더 노력하는 투어MBC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   
 

전주문화방송(주)    사업자등록번호 : 402-81-19081      대표이사 : 김한광
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선너머 1길 50 (중화산동)
대표번호 1899-8220 / 063)220-8200     e-mail : tourmbc@jmbc.co.kr   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박성철       .